영업·영업관리 직무…채용절차 완료 후 내년 2월 초 정식 입사
(사진제공=롯데렌탈)
롯데렌탈은 2024년 상반기 신입 채용 일반전형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영업·영업관리(오토렌털)로 롯데렌터카 영업의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다. 서울·경기, 울산, 천안 총 3개 근무지에서 모집하며 최대 2개 근무지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모집 기간은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모집공고를 확인한 후 입사 지원할 수 있다.
2024년 상반기 신입 채용의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2종 보통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1종 보통 운전면허증 보유자와 어학(영어) 성적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1차 면접(역량면접·직무PT면접), 2차 면접(인성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된다. 2024년 2월 초 정식 입사 예정이다.
22일에는 롯데렌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롯데렌탈 채용 공고에서 채용설명회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27일에는 인사담당자 및 현직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설명회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연다. 롯데채용 홈페이지에서 참석 신청을 할 수 있으며 18일부터 22일까지 참석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참석자 모두에게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 4시간 이용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