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CJ ONE 특화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 만에 1만 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발급 현황을 살펴보면, 연령별로는 20대 15%, 30대 41%, 40대 33%로 30~40대 비중이 74%를 차지했다. 특히, 30대 남성 비중이 22%로 가장 높았다.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는 VIPS와 뚜레쥬르, CGV 등과 같은 인기 브랜드에서 이용금액 최대 30%, 올리브영에서는 이용금액 최대 10%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CJ의 7개 브랜드 이용 시 3%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일반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CJ브랜드가 아닌 일반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0.3%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CJ ONE 포인트는 CJ브랜드와 CJ ONE과 제휴를 맺은 다양한 브랜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근 CJ ONE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교통, 금융, 교육, 의료 분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가고 있어 모든 라이프 사이클에서 CJ ONE의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 다양한 제휴처와 최대 30%에 달하는 높은 적립률로 CJ ONE 프리즘 카드가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향후 CJ ONE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