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의료기기 ‘자이글온 네스트’를 홈앤쇼핑 방송에서 2박 3일 체험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함께 성공적인 홈앤쇼핑 마케팅 출시 방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자이글온 네스트 체험 마케팅은 풍부한 헬스케어 의료기기 지식을 갖춘 전문 컨설턴트로 그간 자이글이 전국 단위로 모집한 ‘자이글온 마스터(Zaigle on Master)’를 중심으로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체험 신청을 한 구매 고객에게 자이글온 마스터가 직접 고객과 만나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사용 방법과 체험 사례 등을 안내하고, 고객은 체험을 하면서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다. 고객은 부담 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한 후 구매를 할 수 있어 소비자 친화적 마케팅이라고 평가했다고 한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자이글ON’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고주파 자극기 ‘자이글온 네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다. 인체에 유익한 고주파를 전달해 생체열 에너지를 발생시킴으로써 체내 심부열을 올려 체온을 상승시켜 주는 효과로 통증을 완화할 수 있어 관리에 탁월하다. 기기의 사용 또한 음성 안내 모드, 편리한 리모컨 조작 기능, 1~15단계 강도 조정, 사용자 안전 차단 장치 등 각종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체험해본 고객들은 집에 한 대씩 두고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능성 헬스 메디컬 케어 제품이라고 입을 모은다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요즘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많이 활용하는 MZ세대와 오십견을 포함한 만성 퇴행성 질환 등의 통증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이글은 헬스케어 의료기기 사업 외에도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사업을 본격화하며 미래 성장 동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 법인 ‘자이셀’에 현물 출자를 완료하고 이차전지 사업본부 조직 개편, 업계 전문가 영입, LFP 관련 기술력 강화 등 사업 전개에 필요한 작업을 계획대로 진행 중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속담이 있듯이 직접 체험하는 것만큼 소비자에게 확실한마케팅은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생체열 에너지를 상승시키는 고주파자극기 자이글온 네스트를 포함한 산소발생기, LED 관리기 등 뛰어난 자사 의료 헬스케어 가전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켜 매출을 증대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