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간 아이폰 15ㆍ플레이스테이션 5ㆍ호텔 식사권 등 매주 다른 경품 오픈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우리은행이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원(WON)뱅킹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경품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워너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주차 플레이스테이션5(5명), 2주차 웨스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4인 식사권(7명), 3주차 애플세트(아이폰15, 애플워치9, 에어팟맥스)(10명), 4주차 골드바 10G(12명) 등 매주 다른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매일 '행운의 스노우볼 뽑기'를 통해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 BHC 골드킹 치킨, 스타벅스 커피, 설빙 꿀호떡 등 모바일 상품권 총 12만 개를 우리WON뱅킹 쿠폰함 메뉴를 통해 즉석으로 받을 수 있다.
이달 7일과 22일에는 하루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철 '최애 간식 고르기 눈치 게임'으로 팥 또는 슈크림 붕어빵 고르기, 팥ㆍ야채 또는 피자 호빵 고르기를 통해 승리팀에게 본인이 선택한 겨울 간식 경품(200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비대면 첫 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12월 한 달간 최대 12잔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3잔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