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조감도 (사진제공=(주)대광건영)
경기도 평택 브레인시티 최중심에 들어서는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이 내년 1월 분양에 나선다.
13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은 브리엔시티5피에프브이가 시행하고 ㈜대광건영이 시공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1개 동, 전용 59·84㎡ 총 118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이 들어서는 평택 브레인시티는 약 482만㎡의 경기도 최대 규모 산업단지다.
단지는 브레인시티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학군과 상업지구 등이 가까워 정주 여건이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과 초·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라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도보거리에는 고등학교(예정)와 국립한경대학교 평택캠퍼스가 있다. 인근에 반도체 전문 연구인력 양성을 목표로 조성되는 카이스트 평택캠퍼스(2025년 예정)도 들어올 예정이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근처에 있고 고덕신도시에 형성된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은행·병원·약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집적된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운 곳에 조성될 계획이다.
2030년 개원 목표인 아주대 평택병원,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시설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송탄일반산업단지, 칠괴일반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등이 인접해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