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는 신형 액화석유가스(LPG) 1톤 트럭 출시를 기념해 ‘행복1톤’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행복1톤 멤버십은 기본형과 제휴형으로 출시된다. 기본형은 충전소나 온라인을 통해 LPG 1톤 트럭 보유 인증을 한 고객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충전 금액 기준 머핀 포인트 1%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내년 2분기부터는 충전 금액에 따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적립 혜택도 추가된다.
기업 전용으로 운영되는 제휴형은 기본형 혜택에 더해 각 기업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4월 친환경 LPG 1톤 트럭 전환 협력을 체결한 남양유업과 전용 멤버십을 논의 중이며, 한국통합물류협회와도 택배업계 전용 멤버십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향후 보험사, 리스사 등과의 콘텐츠형 멤버십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LPG 1톤 트럭 구매부터 리스, 정비, 보험까지 차량 생애 전 주기에 걸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또한 전국 800여 개 충전소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1톤 트럭 차주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LPG 1톤 트럭 출시를 기념하는 영상 광고도 제작됐다. SK가스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상을 움직이는 조금 특별한 달리기, 1톤 트럭’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SK가스가 특별 제작한 한정판 ‘3분 충전 1톤 카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SK가스 관계자는 “3분 충전으로도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LPG 1톤 트럭의 장점을 직관적이면서도 재밌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PG 1톤 트럭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많은 고객분들이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즐거운 기억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