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과 현대인의 숙면 해결을 위해 손잡았다.
경동나비엔은 22일 알레르망 전국 가두점 매장 240개 점에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를 전시, 더욱 쉽게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침구 브랜드 1위 기업이자 브랜드 25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알레르망은 프리미엄 침구 전문 브랜드로 6년 연속 국내 침구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숙면에 대한 진정성 있는 노력으로 관련 시장을 선도하는 두 회사가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알레르망 가두점 매장에서 체험은 물론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53’을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 알레르망 온수매트 커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슬립테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게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다. 이번 체험 이벤트 제품인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53’은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매트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듀얼온도센싱’ 기능과 정밀 온도 제어,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기술 등 ‘숙면온도’에 진심인 경동나비엔만의 기술이 집약돼 있다.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맞아 숙면매트의 난방비 절감 효과가 주목받고 있다. 집 안 전체의 온도를 낮춰 난방 사용은 줄이면서도, 잠을 자는 데 필요한 내 몸에 닿는 이불 온도를 정확하게 제어해주는 데다가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숙면매트 관련 산학연구과제 결과에 따르면 보일러 온도를 낮춘 상태에서 나비엔 숙면매트를 동시 사용할 시 난방비는 약 21% 절감되고, 수면 효율은 7%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숙면의 조건은 다양하지만, 그중 자는 동안 피부에 닿는 온도와 촉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숙면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한 잠을 위해 슬립테크 시장에서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