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맏형 넥슨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12종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다양한 선물 보따리를 푼다.
‘메이플스토리’는 22일부터 26일까지 NPC ‘루디’를 도와 ‘눈 오리 메이커’를 만들면 ‘눈 오리 메이커 무기 이펙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네시스’, ‘이름 없는 마을’, ‘세르니움’ 지역에서 퀘스트를 수락해 참여할 수 있으며 3단계에 걸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31일까지 ‘산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공배틀 모드에 등장하는 ‘산타’를 처치할 시 ‘산타굴뚝 따라와(기간제)’, ‘산타곰돌이 아이디치장(기간제)’, ‘부활권’ 등 다양한 아이템의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1월 17일까지 ‘헬로우 스노우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랭킹전 승리 등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눈사람 조각’을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눈사람 코스튬’, ‘눈사람 헤어’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도 11종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31일까지 ‘겨울 축제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 ‘겨울 축제 양말’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오픈하면 ‘루비’, ‘랜덤 던전 입장 티켓’, ‘코스튬 티켓’,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는 골드, 영혼석, 아이템의 드롭 확률이 100% 증가하는 ‘X-Mas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내년 1월 17일까지 ‘연말 감사제 크리스마스 던전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무기 복구 쿠폰’,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 ‘오딘의 장신구 복구 쿠폰’ 등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 내년 1월 3일까지 이용자들이 출석을 통해 ‘무기 복구권 선택 상자’, ‘스노우맨 헬멧’ 코스튬, ‘프라임 11회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워’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사냥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금화 획득량이 30% 증가 버프를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