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 고객 겨냥 식제품 선봬
풀무원 계열사 올가홀푸드는 스타필드 수원점 1층에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는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 ‘로하스 프레시 마켓(LOHAS Fresh Market)’ 오픈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올가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중점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올가의 친환경 가치를 더욱 쉽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브랜드 메시지를 매장 곳곳에 활용했으며, 시음∙시식∙즉석 로스팅 견과 등 여러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3040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상권 특성을 반영해 ‘프레시&이지(Fresh & Easy) 존’, ‘레디 밀(Ready Meal) 존’을 함께 운영한다. 이 존에서는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고려해 엄격한 첨가물 기준을 가진 친환경 키즈 전문 브랜드 올가맘(ORGA Mom)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먹는 즐거움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과 비건 소비자를 위한 식물성 지구식단 라인업을 강화해 제안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올가 스타필드 수원점 한정 오픈런 상품을 매장 오픈 일부터 2월 8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마이스터 딸기와 경북 영주 소백산 자락에서 저탄소 농법으로 키운 신선한 껍질째 먹는 사과를 핸드캐리 패키지에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참기름’, ‘들기름’, ‘딸기잼’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용우 올가홀푸드 영업혁신팀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은 3040 인구의 특성을 반영해 앞으로도 올가의 지속가능가치와 진정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