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발렌타인데이 맞아 ‘러브 포션 신메뉴’ 3종 선봬

입력 2024-01-29 17: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러브 포션 신메뉴’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요구르트 러브 포션(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크러쉬)’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요구르트, 초콜렛, 타로를 각각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선보였으며 귀여운 하트 보틀과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했다.

요구르트 러브 포션은 상큼한 요구르트 크러쉬에 자스민 그린티와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한 이색 메뉴다. 초콜렛 러브 포션은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렛과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조합해 하트 보틀에 담아낸 초콜릿 밀크티다. 타로 러브 포션은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공차코리아는 러브 포션 신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도 2월 출시한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체리향이 특징인 귀여운 하트모양의 젤리다.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러블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러브 스티커 DIY 컨테스트’ 이벤트를 다음달 2~22일 기간 실시한다. 러브 포션 신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DIY 스티커로 하트 보틀을 꾸미고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주 목요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공차 모바일 금액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