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딸기음료가 최근 2달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는 딸기음료가 최근 2달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계절에 상관없이 상시 즐길 수 있는 메뉴 3종과 지난달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신메뉴 4종 딸기 음료를 판매 중이다. 신메뉴는 모두 국내산 딸기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신메뉴 딸기연유라떼가 출시부터 인기를 끌며 판매 성장을 이끌었다. 딸기연유라떼는 논산딸기를 사용한 메뉴로 달콤한 연유, 신선한 우유의 조화로 입안 가득 부드러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남은 딸기 시즌 동안 컴포즈커피의 다양한 딸기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