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1일부터 한 달간 착한가격업소에서 KB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최대 5회, 1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KB페이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인근지역의 착한가격업소 검색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KB페이 ’우리동네 착한가격업소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내에서 '내 주변 착한가격업소’를 선택하고 위치정보 접근 동의 절차를 거치면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착한가격업소 이용고객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 소상공인 및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는 소상공인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착한가격업소 이용고객의 소비 데이터, 상권 분석 데이터를 무상 제공하는 등 KB국민카드만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는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지정한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가격, 위생, 청결, 친절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하고 있다.
앞서 KB국민카드는 지난달 2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금융감독원, 여신금융협회, 새마을금고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국내 카드사와 함께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