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힐어스(Heal us)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회사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도 함유했다. 전 제품은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했다.
컬렉션 제품은 3종으로, 특히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 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숨결 글로우를 통해 메이크업의 모든 과정에서 피부는 물론 내면과 외면 모두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