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는 최근 자사가 운영하는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7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2018년 첫선을 보인 이래 700만 누적 다운로드 고지를 돌파함으로써 대표 보험통합관리앱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동안 수많은 보험 앱들이 생성과 소멸을 거듭하는 동안에도 굿리치앱은 차별화된 핵심 가치를 내세워 1등 앱만이 생존하는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지속적 선택을 받아왔다.
굿리치앱이 내세우는 핵심 가치는 바로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보험 조회, 분석, 청구 등 기본기능 강화는 물론 굿리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는 개선을 진행해왔다.
여기에 실손보험료 알아보기, 자동차관리 서비스 등 시기별로 생활밀착형 서비스들을 탑재하며 고객 곁으로 더욱 파고들었다. 최근에는 고객 니즈를 전격 반영해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하는 과감한 메인 교체로 편의성과 사용성 극대화를 이뤄냈다.
굿리치는 고객 선택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단초이자 고객 접점의 전초기지로써 굿리치앱을 마중물 삼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다 쉽고 편리한 보험 관리는 물론 실생활에서 유익한 보험정보 제공을 통한 현명한 가이드 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부분이 굿리치앱이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온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리치앱은 면밀한 시장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한 박자 빠른 기능 탑재 및 보험 정보 제공을 통한 저변 확대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