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 전 객실에 정수기 405대 설치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메리어트 호텔 그룹 계열의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 전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405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정수기 공급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이 진행하는 ESG 경영 슬로건의 지속가능성 활동 실현을 위한 캠페인 중 하나다.
코웨이는 지난달 호텔 일부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전 고객 평가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 체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 결과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전 객실에 정수기를 공급하게 됐다.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을 대신해 정수기를 설치하면서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 고객들에게 편안한 객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공급된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는 전기가 필요 없는 무전원 방식으로 설치가 자유롭다. 가로폭 13cm의 초소형 슬림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를 갖췄다. 제품 상단에 다이얼 출수 방식이 적용돼 사용자가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IDEA, 굿디자인 등 국내외 디자인상을 받은 바 있다.
코웨이는 이번 정수기 공급을 시작으로 메리어트 호텔 계열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호텔 객실 내 정수기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기업 간 거래)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