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종석, 아이유 SNS)
배우 이종석이 연인 아이유의 콘서트를 찾으며 결별설을 말끔히 날려버렸다.
3일 SNS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난 2일 아이유의 콘서트에 방문한 이종석의 목격담이 이어졌다.
앞서 아이유는 최근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약 1년 6개월 만에 펼쳐진 콘서트에는 유재석을 비롯해 박명수, 양세찬, 에스파 윈터, 엑소 디오, 뉴진스 등 스타들의 관람 목격담이 전해지며 이목을 끌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유와 공개 연애 중인 이종석도 콘서트를 관람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목격담 사진에서 이종석은 후드티에 모자를 쓴 채 배우 신재하와 아이유의 공연을 관람했다.
특히 두 사람에 대한 결별설이 돌기도 한만큼, 이번 이종석의 목격담은 이들의 연애가 여전히 핑크빛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한편 아이유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에서 월드투어를 펼친다.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아이유의 이번 공연 역시 팬클럽을 상대로 진행한 선예매부터 4회차 전석 매진 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