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ANK앱 경쟁력 강화ㆍ신사업 추진 위해 전문성↑
DGB대구은행이 올해 상반기 디지털 분야 경쟁력 강화 및 각 분야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경력 전문 직원을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디지털마케팅 기획 △블록체인 전문가 △사용자 경험(UX)ㆍ사용자 인터페이스(UI) △웹디자인 △사설인증서 △클라우드보안 전문가 △컨설턴트 △리스크관리 등 총 27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대구은행의 비대면채널인 아이엠뱅크(iMBANK)애플리케이션(앱)의 경쟁력 강화와 신사업 추진을 위해 디지털 분야 채용을 대폭 확대했다. 디지털마케팅부터 개인∙기업뱅킹, 사설인증서, UXㆍUI, 종합지급결제 업무 등 업무 전반에 있어 경험 있는 전문직원을 채용해 iMBANK앱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또, 디지털 분야뿐만 아니라 정보보안 전문인력, 리스크 관리, 컨설턴트, 파생상품 및 회계업무 등에서도 전문직원 채용을 확대해 조직 안정성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대구은행 측은 설명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분야별 전문가를 채용해 조직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채용방식의 다각화를 통해 공개채용 외에 인재들을 적기에 모집해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 지원서 접수는 이날부터 이달 30일까지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14일간 진행된다. 전형절차는 부문별 서류전형, 면접 전형, 채용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