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평택화양지구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 851가구 규모로 신축된다. 타입별 분양 가구는 △74㎡ 199가구 △84㎡ 644가구 △122㎡A 8가구로 구성됐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은 서평택 지역에서도 중심지로 평가받는 화양지구에 들어서는 단지로, 특히 일대의 풍부한 개발호재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평택역과 안중역을 연결하는 평택선이 공사 중이며, 화성 향남 부근에서 경부고속선과 직결 추진 중인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도 올해 개통 예정이다. 여기에 올해 1월에는 GTX-C노선을 평택 및 아산까지 연장하겠다고 발표하면서 기대가 높아진 상황이다.
가구 내부는 복도 팬트리 및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일부 가구는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로 지어진다. 주차장은 주차유도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등을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단지 외곽의 산책로를 비롯해 테마 놀이터, 독서실, 스터디룸, 피트니스 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과 조경으로 주거 만족도를 키웠다.
선착순 계약은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단지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395만 원이다. 1차 계약금은 기존 1000만 원에서 500만 원으로 낮췄으며, 전체 계약금도 10%에서 5%로 줄였다. 여기에 기존부터 제공됐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유지되며 6개월 후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일원(홈플러스 평택안중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6년 11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