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이 급증하며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1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날까지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2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가정의달 프로모션 동기 대비 72% 증가한 수치로, 임영웅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행사에선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 뿐만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들이 골고루 인기를 끌면서, 8일간 구매건수가 전년도 프로모션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으로, 가정의 달 시즌에도 정관장 스테디셀러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은 자녀들의 부모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구매건수가 급증했다.
KGC인삼공사는 1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전국 정관장 매장에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는 등 임영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굿즈는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증 행렬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관장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는 건강 히어로 '임영웅'의 멤버스 전용 영상과 광고 메이킹필름을 2일부터 공개한다. 메이킹필름을 시청하고 퀴즈 참여시 정관장 모델 임영웅의 디지털 굿즈인 휴대폰 배경화면 2종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