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브랜드 신제품·인기 상품 구매 혜택 마련
신세계까사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까사미아(CASAMIA)’ 등 대표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사랑하는 가족·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까지 ‘캄포 플러스’와 신제품 ‘캄포 레더’를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만 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19일까지는 캄포 소파 구매 고객이 지인에게 캄포 추천 시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캄포 지인 추천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 19일까지는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인 까사미아의 ‘1인 리클라이너’를 10% 할인한다. 스테디셀러 ‘우스터’부터 모던하면서도 중후한 멋의 ‘퍼스’, 날렵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린츠’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까사미아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패키지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트렌디한 원형 디자인과 관리가 편한 세라믹 상판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테’ 테이블과 ‘뉴헤링본’ 체어를 함께 구매하면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까사미아의 신제품 호텔식 시스템 베드 ‘르 블랑’과 마테라소의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할 때는 매트리스 최대 20%, 베드 10% 할인과 옵션 조합에 따른 구매 금액별 최대 21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격식을 갖추면서도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까사미아 소품들로 구성된 5월 한정 기프트 세트를 최대 30% 할인가로 제안하고, 까사미아 매장에서 소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선물로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감사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신세계까사의 브랜드들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신제품 및 인기 제품과 함께 따뜻한 마음 나누는 5월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