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도슨 제공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HOTEL DAWSON)이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본점 남성관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제품은 ‘룸 디퓨저’ △Welcome to the Pleasuredome △Sac de Voyage △The Secret Session 등 6종류와 브랜드 내 인기있는 향기로 셀렉된 향으로만 제작한 ‘룸&패브릭 스프레이’ 3종류(Welcome to the Pleasuredome, The Secret Session, Room No.792)이다.
총 2주간 선보인 호텔도슨 이세탄 팝업스토어에는 한국에서 호텔도슨 브랜드를 알게 된 소비자부터 일본 런칭만을 기다린 소비자까지 다양한 관심을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호텔도슨 일본 첫 런칭 팝업을 이세탄 신주쿠 본점과 함께 하여 첫 출발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본 현지에서 다양한 팝업으로 많은 소비자와 만나 감각을 깨우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호텔도슨은 일본 입점 전에도 일본 여행객이 가로수길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라운지 신사’나 국내 백화점 뷰티샵에 방문하여 많은 관심을 보여 일본의 미디어에서 주목 브랜드이자 아이템으로 게재한 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