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성 슬립케어 라인업 강화
에이스침대는 올해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숙면을 책임질 신제품 ‘쿨링 바디필로우’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고객의 숙면을 지원하기 위해 에이스침대가 새롭게 출시한 냉감성 슬립케어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여름 시즈널 제품인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30도 이상 높은 기온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준비할 수 있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우수한 냉감 기능을 자랑한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폴리에틸렌을 54% 함유한 ‘포르페(FORPE)’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 표면 온도를 빠르게 감소시키고,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시킨다. 또한, 죽부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사용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웰크론’은 국내 생산한 웰로쉬 원단으로 제작했다. 사계절용 커버로 부드러운 감촉과 알러지 방지 기능도 더해져 수면 환경을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유지 관리도 간편하다. 커버 교체가 쉬운 지퍼 형태로 되어 있으며, 간단한 세탁만으로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지퍼가 신체에 닿지 않는 ‘콘솔 지퍼 처리’를 통해 피부 마찰로 생기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등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5월부터 낮 최고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냉감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냉감성 슬립케어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차원이 다른 쿨링감을 경험하실 수 있는 에이스침대의 ‘쿨링 바디필로우’와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로 이번 여름밤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