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진짜 딸기, 초코, 커피' 3종. (사진제공=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당은 낮추고 맛은 더 풍부하게 구현한 280mL 용량 가공유 ‘내 안의 진짜 딸기, 초코, 커피’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됐다. 감정을 나타낸 캐릭터에 맞게 맛별 2가지씩 총 6가지 캐릭터를 배치했다.
내 안의 진짜 가공유 시리즈는 기존 가공유의 주요 타깃층인 1030세대의 편의점 이용률을 고려해 280mL 용량의 멸균팩으로 선보였다. 중앙에 입구를 배치해 음용 편의성도 높였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팀장은 “서울우유 가공유와 커피를 좋아하는 많은 소비자에 내 안의 진짜 시리즈가 많은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