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교육사업 부문 내 2개 브랜드가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참가 부문별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수상 브랜드는 △스마트구몬N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등에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스마트구몬N은 학생이 교재에 문제를 풀면 디바이스에 모든 학습 과정이 데이터로 옮겨져 기록돼 학습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점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관심과 지지를 얻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13년 연속 수상했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000여 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자기주도학습법 기반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별 수준에 따라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점이 긍정적 호응을 얻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올해도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유익하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해 교육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이끌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각 부문 대표 브랜드를 선정 및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