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브라이언과 24일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 (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은 밀폐용기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한 데 이어, 24일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락앤락은 정리정돈의 달인으로 소문난 브라이언이 락앤락의 제품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 냉장고·냉동실 정리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브라이언이 소개하는 락앤락의 냉동실 전용 용기는 최근에 출시된 '프리저핏'으다. 멀티 모듈시스템과 확장 트레이로 냉동실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프리저핏 바디는 냉동실에 최적화된 엘라스토머 재질을 첨가해 언 식재료를 꺼낼 때 분리하기 쉽고, 내열도 110℃로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냉장실은 각 식재료 특성에 따라 신선하게 보관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소개한다.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모듈러플러스, 탑클라스, 숨쉬는 김치통 등을 활용해 냉장고 정리 노하우를 전수하며, 이번 영상을 통해 브라이언이 선정한 냉동실 전용 용기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과 브라이언이 함께 한 브랜디드 콘텐츠는 24일 ‘브라이언의 주브생활’에 공개될 예정으로, 브라이언에게 냉장고 정리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내달 14일까지 정리왕 브라이언 기획전’을 진행하며, 브라이언과 함께 기획한 2통 세트를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