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베스트셀러 구미 비타민 신제품 2종…공식 캐릭터도 공개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베스트셀러인 구미 비타민의 라인업을 확장해 신제품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와 ‘센트룸 에너지 구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센트룸 비오틴 D 구미는 자몽 맛으로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됐으며 스위스산 비타민 D3 혼합제제를 사용했다. 센트룸 에너지 구미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나이아신 등 활력 비타민 B군 4종을 엘더베리 맛 구미에 담았다.
센트룸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신제품 2종을 60구미 3개 번들 구성으로 구매 시 센트룸 구미 팬덤 활성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공식 캐릭터 키링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 시 4000포인트를 증정한다. 1등 1명에게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하는 등 꽝 없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식 캐릭터는 센트룸 구미 마을에 사는 4명의 요정이란 콘셉트로 △센트룸 멀티 구미 요정 올린(Allin) △센트룸 비오틴 D 구미 요정 키시(Kissy) △센트룸 에너지 구미 요정 볼트(Volt)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 요정 피카(Peeka)로 구성됐다.
센트룸 멀티 구미를와 신제품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센트룸 에너지 구미는 만 9세 이상 전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다. 센트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