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신제품 착즙기 ‘H410’이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서진이네2’는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아이슬란드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26일 방영한 ‘서진이네2’ 5화에서는 배우 최우식이 휴롬 착즙기 H410으로 과일을 즙을 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착즙기 H410에 파인애플을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자 재료들이 자동으로 잘리고 착즙 되며 금세 생과일 100% 착즙 주스가 완성됐다. 최우식은 파인애플 주스를 맛보고 “진짜 맛있다”라며 만족스러워했다.
휴롬 착즙기 H410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더 맑고 진한 착즙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작동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의 편의성도 우수하다.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고,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제품 앞면의 주스 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돼 간편하다.
휴롬은 이달 31일까지 휴롬 공식 쇼핑몰 ‘휴롬샵’에서 휴롬 건강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4%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착즙기 H410과 티마스터, 파워 블렌더, 초음파 세척기 등을 함께 구매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