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병, 고농도 비타민B군으로 활력 충전
레벨알앤씨가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고농도로 함유한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레벨알앤씨에 따르면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을 고농도로 함유시켜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그 외에도 면역에 필수적인 아연과 셀레늄, 마그네슘 등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의 장점에 대해 레벨알앤씨는 △빠른 체감 효과 △간편한 섭취 △고른 영양소를 들고 있다. 비타민B1, B2, B6, B12 등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관여하는 비타민 성분이 일일 영양소 기준치의 40배 수준으로 함유돼 있으며, 그 외 판토텐산, 나이아신, 비오틴 등은 일일 영양소 기준치의 5배가 들어있다. 그 때문에 평소 비타민B군의 섭취가 불충분했던 사람들의 경우는 상당히 빠른 체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은 액상, 정제, 연질캡슐이 합쳐진 복합제품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액상이 포장된 바이알 병의 뚜껑 부분에 동봉된 정제와 캡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타입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 병으로 21종의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은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만으로 영양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김수준 레벨알앤씨 대표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적절한 보충은 건강한 생활을 위한 가장 근본적인 습관”이라며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건강의 기본을 지킬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