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로그스튜디오)
배우 이재욱이 데뷔 후 첫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는 "이재욱이 다음 달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재욱은 이번 팬 콘서트에서 기존에 진행했던 팬 미팅과 다르게 10곡 이상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재욱은 연출부터 기획, 구성, 무대 등 팬 콘서트 전반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팬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퍼스트'(First)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팬 콘서트에 앞서 이재욱은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팬 미팅 인 재팬 로그 인'을 개최한다.
한편 tvN '환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이재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에 출연한다.
'탄금'(가제)은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홍랑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재욱 분)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