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건강진단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한화 협력사 임직원이 ‘썸머 쿨 푸드트럭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한화)
㈜한화는 8일 인천 소재 자동화 기계 전문기업인 강운공업을 방문해 ‘찾아가는 동반성장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부상으로 상패와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전달하고, 푸드트럭 및 임직원 건강진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동반성장몰 포인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춘식 강운공업 대표는 “그간 한화의 지속적인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회사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만큼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한화는 이달 8일부터 20일까지 동반성장 우수협력사 포함 전국 30여 개사, 약 1800명의 협력사 임직원에게 빙수를 제공하는 ‘썸머 쿨(Summer Cool) 푸드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일 폭염이 지속하는 가운데 더위에 지친 협력사 임직원에게 더위를 잊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협력사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헬스 매니저(Health Manager) 이벤트’도 함께한다. 스트레스 진단기와 체성분 분석기를 통해 직원들의 심신 상태를 측정하고 결과에 대한 전문가와의 상담도 진행된다.
㈜한화 관계자는 “직접 찾아가며 협력사의 필요가 무엇인지 항상 귀 기울이는 자세로 진정성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