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과 KB국민카드 관계자가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기념식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정수 KB국민카드 상무, 조범수 현대제철 조범수 상무. (사진제공=현대제철)
현대제철은 KB국민카드와 함께 현대제철의 온라인 철강재 거래 플랫폼인 '에이치코어 스토어(HCORE STORE)' 회원 전용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19일 양사는 현대제철 판교오피스에서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을 가졌다.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 없이 모든 업종 이용 시 구매 금액의 0.1%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카드로 에이치코어 스토어를 이용하면 최대 0.5%(기본 0.1%, 추가 0.4%)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일반주점, 패밀리레스토랑, 커피ㆍ음료전문점 등 이용 시 최대 0.3%(기본 0.1%, 추가 0.2%)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제철은 현금 및 외상 결제 위주의 철강업계에 신용카드 결제를 도입해 에이치코어 스토어를 이용하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에이치코어 스토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간편한 결제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서비스 환경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