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의 해외 적립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멕스 블루 카드는 편의점∙배달 애플리케이션(앱) 결제금액의 7%, 교통∙통신 5%, 쇼핑 1.5%를 '멤버십리워즈'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멤버십리워즈는 삼성카드 포인트와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혜택은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시 제공되는 해외 결제 혜택이다. 기존 1.5% 멤버십리워즈 해외 결제 적립률이 5%로 상향 조정된다. 멤버십리워즈 월 적립 한도도 쇼핑∙해외 통합 3만 포인트에서 쇼핑, 해외 각각 3만 포인트로 상향된다.
전월 결제금액 조건은 없으며, 업그레이드된 해외 결제 혜택은 기존 아멕스 블루 카드 보유 고객도 별도로 카드를 재발급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기존 혜택들은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스타벅스∙이디야커피 결제금액의 20% 할인을,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정기결제 시 20% 할인을 각각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해외 결제 외의 멤버십리워즈 적립 및 할인 혜택은 전월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온라인 간편결제(삼성페이·네이버페이 등), 프리미엄 아울렛, 트렌디 패션(자라·H&M·8세컨즈)에서 결제한 금액은 전월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1.5% 멤버십리워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월 적립 한도는 3만 포인트이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아멕스) 1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