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개별 취향·트렌드 고려한 추석선물세트 마련

입력 2024-08-25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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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2024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의 키워드는 ‘초 프리미엄(超 Premium)’, ‘익스클루시브(Exclusive)’, ‘큐레이션(Curation)’이다. 선물의 품격을 높여 프리미엄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롯데백화점의 차별화된 선물 세트도 엄선해 판매한다

먼저, 선물의 품격을 높여줄 초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세계에서 진귀한 버티컬 와인 세트로 꼽히는 ‘샤토 페트뤼스 버티컬 컬렉션(1982~1990년ㆍ1992~2018년 빈티지 36병)’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축산과 청과 등 전통 명절 선물은 ‘엘프르미에(L Premier)’ 라인으로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엘프르미에는 산지부터 패키징까지 롯데백화점만의 엄격한 기준을 거친 최상위 선물 세트로 ‘초 프리미엄 신선’을 테마로 한다. ‘

롯데백화점만의 특별한 선물 세트인 ‘엘익스클루시브’ 라인도 새롭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돈 멜초 X 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과 ‘바론 리카솔리 X 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1994서울(SEOUL) 병과 세트’, ‘생과방 수제 약과’, ‘금옥당 양갱 세트’, ‘가치서울 달항아리 과일송편’ 등을 준비했다.

판매 기간 중에는 당일 100만 원 이상 구매시, 상품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5~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양한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앞으로도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콘텐츠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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