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멤버 나린. (출처=미야오 공식SNS)
그룹 ‘MEOVV’(미야오)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이 공개됐다.
30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미야오’ 멤버 나린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 완전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미야오’는 빅뱅, 2NE1, 블랙핑크 등 YG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아티스트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겸 작곡가 테디가 선보이는 첫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1일 첫 번째 멤버 엘라 그로스를 시작으로 가원, 수인, 안나를 비롯해 마지막 멤버 나린을 공개하며 베일에 감추어진 ‘미야오’의 모든 멤버를 선보였다.
▲미야오 멤버 엘라 그로스(왼쪽 위)가원, 수인, 안나. (출처=미야오 공식SNS)
마지막으로 공개된 나린은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세이며 한국 태생이다. 특히 트레일러 영상에서 나린은 수준급 랩 실력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지난 29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는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에서 ‘미야오 데뷔 프리 리스닝 팝업’을 열고 미리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지난 27일 진행된 팝업 스토어 사전 예약 서비스는 단 1분 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이에 더블랙레이블은 추가 사전 예약을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