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운용은 ACE 상장지수펀드(ETF) 4종에 대한 매수 인증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ACE ETF 카카오톡 페이지를 친구 추가한 뒤, 이벤트 대상 ETF를 15주 이상 보유한 내역이나 신규 매수한 내역을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27일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 대상인 4종의 상품은 △ACE 미국500 15%프리미엄분배(합성) ETF △ACE 미국빅테크7+ 15%프리미엄분배(합성) ETF △ACE 미국반도체15%프리미엄분배(합성) ETF △ACE 미국배당다우존스 ETF다.
4개의 상품은 매달 15일을 지급기준일로 분배금을 지급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ACE 미국주식 15%프리미엄분배(합성) 시리즈는 4월 상장 당시부터 월중 분배를 진행했고, 최근 순자산액 4000억 원을 돌파한 ACE 미국배당다우존스 ETF는 지난 8월부터 월중 분배로 변경했다.
김승현 한국투자신탁운용 ETF컨설팅담당은 “월말 분배하는 상품과 월중 분배하는 상품을 모두 편입할 경우 예상 분배금 수취를 월 2회 추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안정적인 인컴 흐름 창출을 위해 월배당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월중 분배 상품에 대한 관심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