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테크 린클 제공
비앤테크 린클이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부터는 베트남 부문이 새롭게 추가되어, 대한민국과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3개국에서 투표를 진행했다.
비앤테크 린클은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받은 미생물을 사용해 24시간 내에 최대 96% 음식물을 분해하며,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할 때마다 언제든 중도 투입할 수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별도의 시공 없이도 주방, 거실, 다용도실 등 여러 공간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족 구성원 수나, 발생하는 잔여 음식물 양에 맞춰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복잡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린클은 2021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받은 것에 이어, 2022년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022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2023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꾸준히 수상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