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지난 4월 출시한 무설탕 무칼로리 산뜻한 맛의 맛있는 제로콜라 '펩시 넥스(PEPSI NEX)'의 대학생 프로모터를 선발하고 홍보 활동에 들어 갔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발대식을 가진 30팀의 펩시 넥스 대학생 프로모터는 팀 별로 제출한 펩시 넥스 홍보 실행안을 토대로 한 달간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대 초반 대학생들의 적극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생성된 컨텐츠를 통해 펩시 넥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회사측은 "기존 콜라와 펩시 넥스의 다이어트 효과 비교, PEPSI NEX 공포영화제, 아이스 프리 허그, PEPSI NEX 플래시몹 등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아 효과적인 펩시 넥스 홍보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5월 20일부터 시작된 공모전에는 총 300팀이 참여해 10:1의 경쟁을 뚫고 30팀이 뽑혔으며 한 달간의 활동 종료 후 가장 활동이 활발하고 대중의 반응이 좋았던 1등 1팀에게 50만원의 자기개발비와 펩시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