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20년간 다양한 상품, 서비스 등에 적용되며 현대카드 브랜드 정체성과 디자인의 근간을 이룬 ‘유앤아이(Youandi)’ 서체의 오랜 여정을 담은 아카이브 북 ‘아워 타입페이스’ 전시를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전 세계에서 수집한 희귀한 요리책 속 레시피를 재현해보는 ‘셀프 쿠킹’ 프로그램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대표적인 베트남 레스토랑 ‘슬랜티드 도어’의 오너 셰프 찰스 판의 요리책에서 선정한 베트남 인기 음식 ‘치킨 버미셀리 볼’을 다음 달 27일까지 매주 주말 만나볼 수 있다.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무빙 이미지 스크리닝’ 프로그램으로 도널드 저드의 다큐멘터리가 이달 14일 상영된다. 미니멀 아트의 거장 도널드 저드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다큐멘터리를 통해 미니멀리즘과 조각, 기하학적 형태를 둘러싼 개념을 탐구할 수 있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9월 한 달간 전자 음악의 대중화를 이끌어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을 소개한다. 케미컬 브라더스, 데이비드 게타, 저스티스 등 클럽을 넘어 뮤직 페스티벌을 장악한 EDM 명작들을 감상할 수 있다.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는 츠타야의 서울 첫 쇼케이스가 이달 7일까지 열린다. 츠타야는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츠타야가 선정한 아티스트 코헤이 나와와 나가이 히로시의 작품 등을 전시한다. 또 츠타야에서 제작한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