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은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롯데렌터카 G car’ 브랜드 변경을 알리기 위해 광고 캠페인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G car는 그린카를 새로 단장해 탄생한 프리미엄 카셰어링 서비스다.
고객이 더 안전하고(safety) 더 깨끗한(clean) 차량을 더 쉽게(easy)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세 가지 원칙을 담은 ‘JUST GO, G car GRAND OPEN’ 광고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두 가지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G car Grand Open’은 롯데렌터카 G car의 구독 서비스 ‘G car 패스’를 연간 100원에 신규 구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G car 패스 가입 후 차량을 4시간 이상 대여한 선착순 1만 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에 더해 추가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 또는 G80(1명) △애플 아이패드 프로(3명) △롯데백화점 10만 원 상품권(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G car 총 1억 쏜다’는 환승과 친구 추천 미션으로 나눠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G car를 생애 처음 이용하고 미션을 완료한 고객 300명에게 10만 포인트, 3500명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 미션은 친구를 초대해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에 있는 롯데렌터카 G car 광고 영상을 보고 친구 태그(tag) 및 응원 댓글을 달면 무료 이용권과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롯데렌터카 G car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G car 공식 앱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G car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