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와 멤버십 할인 등 체감 가능한 혜택 제공…라방 협업도 진행
GS샵이 다음달 170억 원을 투입해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전 채널을 아우르는 대규모 프로모션 ‘판타지에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GS샵의 신규 슬로건 ‘Style your daily life’를 더 많은 고객에게 경험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AI 스튜디오 방송과 AI 기술 기반 모바일 앱에 기반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GS샵은 우선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등 유명 브랜드와 듀얼소닉, 웰라쥬, 모르간, 홀베리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히트 브랜드 등 39개 판타지에스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3개 브랜드에 대해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드 할인 등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7% 카드 할인을 제공하고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대 5% 할인 혜택을 중복 제공한다. 판타지 브랜드에 대해서는 카드 혜택을 최대 10%까지 확대하고 앱 할인, 적립금, 쿠폰 등 혜택을 최대한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를 통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방송에도 나선다. 10월 8일과 12일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가 샤넬 향수(10월 8일)와 미용기기 듀얼소닉(10월 12일) 방송에 나선다.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씨는 10월 3일 메디큐브, 10월 8일 마데카 앰플, 10월 9일 코이 앰플 등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구매고객 대상 명품 패션 및 가전 등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추첨을 통해 고야드와 디올 가방, 에르메스 스카프, 샤넬 이어링, 아이폰 16과 갤럭시 Z폴드 6, 다이슨 에어랩과 LG 오브제 안마의자, LG 스탠바이미 고(Go), 골드바(3돈) 등 약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자신과 가족을 중요하게 챙기는 고객들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꾸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검증된 상품과 최고의 혜택을 홈쇼핑 방송은 물론 AI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앱으로 꼭 이용해 보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