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는 5일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세련미가 돋보이는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코지스툴’은 2021년 말 출시 이래 홈쇼핑 방송에서만 누적 17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한 코지마의 스테디셀러다. 코지마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드뮤어(demure)’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코지스툴에 부클레 소재를 결합한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인기 홈쇼핑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첫 공개한다.
이번 생방송은 5일(토)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6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진행된다.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에 대한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방송 중에만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입시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 결제 할인과 제휴카드 청구할인 각 7%씩을 추가로 적용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코지마의 목어깨 마사지기 신제품 ‘컴포넥’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이사·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올 가을 트렌드인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코지스툴’에 접목해 더 심미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합리적인 혜택의 구매 기회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