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파프 40주년 맞아 제일파프·케펜텍 중심으로 품목 라인업 확대
▲ 2024 건강서울페스티벌에 참가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부스를 찾은 시민들에게 ‘케펜텍’을 홍보하며, 파스 사용법 안내와 룰렛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지난달 29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2024 건강서울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건강서울페스티벌은 ‘우리는 당신의 약사입니다’를 주제로 시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건강서울페스티벌은 약 500명의 약사와 5만 명에 이르는 시민들이 참여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날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근육통 치료 파스 제품인 ‘케펜텍’을 홍보하고, 올바른 파스 사용법을 시민들에게 안내하는 활동을 펼쳤다. 또한 부스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목선재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약국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홍보하고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약사와 시민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제일파프는 대표품목인 제일파프, 케펜텍을 중심으로 다양한 품목 라인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헬스 관련 행사 참여뿐만 아니라 의약품 및 수익금 기부 캠페인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활발하게 참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