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바이오그룹이 2024년 신입∙주니어 직원을 대규모로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의료부문(분당차병원∙일산차병원∙구미차병원∙의료재단)과 연구원(종합연구원∙미래의학연구원), 기업부문(차바이오텍∙CMG제약∙차메디텍∙기업본부) 등 10개 기관에서 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사무행정, 영업∙마케팅, IT(전산) 등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연구·개발(R&D)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 부문에 걸쳐 해당 인력을 중점 채용한다.
직무 적합성이 높은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주니어 전형도 신입 전형과 함께 진행한다. 주니어 전형은 유관경력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채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은 하루에 모든 면접을 끝내는 ‘원데이(1-Day)’ 방식으로 진행해 지원자 부담을 던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10월 17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박사 학위 지원자는 입사 후 팀장 직책을 맡을 수 있으며, 우수인력에는 포상 및 조기 승진의 기회를 준다.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는 차 의과학대학교 교수 임용이 가능하도록 내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차병원 의료기관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을 주고, 유연근무제 및 생애주기별 다양한 지원제도가 있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91개 의료기관과 10여개 계열사를 갖춘 바이오∙헬스케어 그룹이다.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또 차바이오텍을 비롯한 기업과 차 의과학대학교, 연구소, 병원 등 산학연병 인프라로 세계 생식의학과 세포치료제 연구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