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실버, 브론즈 등 박스 등급별로 차별화된 혜택 제공
▲빗썸이 최대 100배 포인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제공=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다양한 혜택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빗썸 ‘랜덤박스’는 기존 다양한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럭키박스’처럼 다양한 혜택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랜덤박스는 획득 조건 및 지급 리워드에 따라 골드박스, 실버박스, 브론즈박스로 나뉜다. 각 랜덤박스는 이용자가 보유한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가격의 최소 1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포인트를 돌려 받을 수 있다. 빗썸은 향후 포인트 외에도 다양한 리워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랜덤박스는 가상자산거래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라며, “랜덤박스와 혜택존을 통해 빗썸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즐겁게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빗썸은 이번 랜덤박스 서비스 외에도 혜택존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웰컴 미션’,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매일매일 출석 체크’, ‘오늘의 시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