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이상 기업과 파트너링 미팅 진행
에스티팜(ST Pharm)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제약·바이오전시회(CPHI 2024)에 참가해 RNA 분야 위탁개발생산(CDMO) 역량을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에스티팜은 약 50개 이상의 해외 업체들과 신규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논의와 사업개발을 위한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했다.
올리고 사업부문은 다수의 글로벌 제약사들과 신규 프로젝트에 대한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연구 및 생산역량을 홍보했으며 기존 고객사와의 관계확장, 현 프로젝트에 대한 향후 계획에 대한 협의도 진행했다.
합성신약사업부문에서는 에스티팜이 자체개발한 플랫 5’-capping reagent 스마트캡(SmartCap®)과 관련해 글로벌 제약사와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2개 이상의 글로벌제약사와 상업화 공급계약에 대한 논의를 비롯해 유럽, 미국 소재 바이오테크 기업들과 CDMO 신규 수주를 위한 미팅을 진행했다.
에스티팜 관계자는 "이번 CPHI Worldwide 참가를 통해 전세계 주요 제약사들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RNA 기반 혁신기술과 CDMO 역량을 세계시장에 더욱 확고히 각인시키고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사업확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