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네이버페이, 애플페이, 삼성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
23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네이버페이, 애플페이 등 이번 통합 간편결제 시스템은 소비자가 각종 페이사 및 카드사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조성했다.
현재 백화점과 대리점 등 전국 에이스침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IC카드, NFC, QR코드, 바코드 등 원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애플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방식을 선호해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에이스침대는 소비자가 경제적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지원한다.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최소 2개월에서 최대 7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적용 대상은 이달 기준 현대, 전북, 삼성, 국민, 신한, 롯데, 비씨, 우리, NH농협, 광주카드 등 10개사다.
앞으로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사와 협력할 계획이다. 결제 시 적용되는 각 페이사 및 카드사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페이백,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간편 결제와 관련된 자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에이스침대는 월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네이버페이에 등록한 신한카드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4만 원을 적립해주는 행사를 31일까지 운영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디지털 방식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 고도화됨에 따라, 소비자가 선호하는 편리한 결제 지원을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결제 시스템을 확장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결제 프로모션을 준비해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