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우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추석맞이 우리카드 경품대잔치’와 가족 사랑을 테마로 한 ‘가족사랑 이벤트’ 등 가을맞이우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카드 신용판매 10만원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와 닌텐도 위(Wii), MP3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카드 경품대잔치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1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사연을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공모해 30명을 추첨, 호텔뷔페 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가족사랑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이와 함께 잔디로 레저와 제휴해 이달 13일까지 골프장갑 무료증정과 골프화 스파이크 무료교체, 예스퍼터 그립 무료교환과 추첨을 통해 골프채 풀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는 물론,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교보문고 마일리지 1000점을 적립해주고, 온라인 서적 알라딘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쿠폰 제공과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휴일에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을 이용하는 고객 중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피나 핫도그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에 미혼 남녀를 위한‘우리카드-듀오 웨딩몰’과 문화공연 할인 및 수수료 없이 예매할 수 있는‘문화 스포츠몰’도 개설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그 동안 우리카드를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구입하는 등 많은 이용이 예상되는 백화점과 할인점 등에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사은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