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청계천 일대서 개최...황금 레이스에 2천여명 참가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는 지난 24일 서울 청계광장 및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한 '2010년형 윈스톰' 출시 기념 '윈스톰 황금 탐험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가족과 모험이 있는 곳에 윈스톰이 함께 한다'는 주제로 마련된 '황금 탐험 프로젝트'는 개그맨 변기수의 진행 속에 황금을 찾아 벌이는 '황금 레이스'를 비롯, 윈스톰 마이 초이스(My Choice) 퍼즐, 윈스톰 비누 및 열쇠고리 만들기, 마술 마임 공연, 윈스톰 전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슈퍼스타K, 클래지콰이가 출연한 '윈스톰 위드 콘서트'가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 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황금 레이스'는 온라인 및 현장 접수를 통해 총 2000 여명이 참가했다. 청계광장에서 응모번호가 적힌 공을 청계천으로 투하하는 것으로 시작된 이번 '황금 레이스'는 청계천을 따라 흘러 내려온 공 가운데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50개의 공을 선발, 해당 공의 응모번호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윈스톰 골든벨 퀴즈'를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황금 경품이 증정됐다. 한편, 지난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간 '2010년형 윈스톰'은 탁월한 주행성 및 안전성에 첨단 편의사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각 옵션 패키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만의 맞춤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이 초이스'프로그램을 비롯, '수퍼 세이프 워런티', '마이 패밀리' 프로그램 등 구매 혜택이 대폭 강화된 판매 방식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