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2009년 수퍼브랜드 설문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수퍼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이 조사에서 2006년이후 4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 20~50대 일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해 제품, 서비스, 개인, 도시브랜드 등 총 148개 부문에서 최고 프랜드를 뽑았다.
하나투어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2009년 수퍼브랜드 설문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수퍼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이 조사에서 2006년이후 4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 20~50대 일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해 제품, 서비스, 개인, 도시브랜드 등 총 148개 부문에서 최고 프랜드를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