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보스 몬스터, 새로운 도시 등 추가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신규 콘텐츠의 주요 장면들이 인상적으로 담겨 있어 에피소드 6 ‘불타는 콜헨’의 이모저모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에피소드 6 ‘불타는 콜헨’은 메마른 땅 ‘포벨로 평원’을 배경으로 왕국기사단과 마족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는 스토리로 여러 종류의 개성 강한 마족 몬스터가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 ‘워로드 블랙해머’는 거대한 몸집에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며 ‘고블린’ 종족은 전략적인 무기 선택과 집단 행동을 통한 파괴력이 강하다. ‘그렘린’은 힘은 약하지만 영리하고 지능적인 종족으로 도구사용에 능숙해 기계적인 무기를 주로 사용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드래곤이 사는 도시인 ‘로체스트’가 새롭게 등장한다. 견고한 성벽과 높이 치솟은 여러 개의 탑으로 거대한 위용을 자랑하는 국경 도시인 ‘로체스트’는 전문 기술과 생산이 가능한 무역의 중심지다. 왕국 기사단이 실제로 주둔하고 있는 곳이기도 한 이 곳에서는 다양한 모험이 펼쳐지게 된다.
이 외에도 영웅전의 무한 던전 시스템인 ‘로센리엔의 미궁’이 개선된다. 난이도가 쉬워지고 장비세트 보상을 비롯해 ‘여신상 지키기'‘마신상 부수기’‘사격’‘원거리 전투'‘골든볼’ 등의 신규 모드를 추가해 재미요소를 한층 강화시켰다.
또 ‘블랙해머 세트’, ‘블랙 레이븐 세트’, ‘카크리쉬 세트’, ‘신관 레이지 세트’ 등 다양한 신규 장비가 투입되며 각 캐릭터별 신규 헤어와 ‘이비’, ‘피오나’의 새로운 전용 ‘이너아머’가 추가된다.
캐릭터별 2차 무기도 밸런스가 상향 조정돼 ‘리시타’의 ‘듀얼 스피어’의 경우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게 되며 ‘피오나’의 ‘해머’는 공격 범위가 예전보다 넓어져 보다 강력하고 빠른 공격을 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에피소드 ‘불타는 코헨’과 신규 도시 ‘로체스트’ 외에도 오는 17일에는 생산이 가능한 ‘전문기술’과 전직 개념의 ‘맹약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